Happinest moment

(용산 신용산역 용리단길) 초밥맛집 은행골 본문

Review(내돈내산)

(용산 신용산역 용리단길) 초밥맛집 은행골

cacaotalc 2021. 10. 31. 0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리단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신용산역 근처 용산우체국 근처로 형성된
핫플레이스 맛집 거리인데요.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에 단풍놀이 피크닉가면서
점심 도시락으로 주문한 초밥맛집 은행골에 대해
포스팅 해볼께요^^

신용산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지도로 한번 보고 갈게요~

네이버 지도

신용산역 1번출구에서 200미터 정도 떨어져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은행골이라고 아주 큰 글씨로 간판이 있어서
한눈에 찾을 수 있어요ㅋㅋ

전화번호는 02-824-4988 입니다.
영업시간은 안나와 있는데 꼭 확인해서 올리겠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구요.

안그래도 먹을 때 밥이 잘 풀어지던데
공기층을 살리기 위한
이유가 있는거 였네요!

도시락은 원하는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세트메뉴 처럼 되어 있는건 아래사진
처럼 몇 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는 특상초밥 도시락 2개와
광어 8개, 간장새우 4개로 구성된 도시락 1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을 말씀하시면
시간에 맞추어 은행골 봉투에 준비 해놓으시구요.

내용물을 한번 보겠습니다ㅎㅎㅎ

특상초밥은
도로(참치)3, 연어3, 엔가와(광어지느러미)2,
장새우2, 장어2, 계란1 총 13개로 구성
되어 있어요!
기본찬은 초생강과 락교를 하나씩 주세요.

때갈 곱쥬?ㅎㅎㅎ

광어랑 간장새우 조합도 보셔야죠.

역시 때깔이 곱네유ㅎㅎ

제일 좋아하는 도로 참치♡♡

더 좋아하는 연어!ㅋㅋ

사랑하는 엔가와 광어지느러미!!ㅋㅋㅋ

때깔이 다 곱죠??ㅎㅎㅎ
함께 주시는 겨자 올려서 같이 먹으면
간장도 필요 없어요!!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을 해보면 비린내 일절 안나고 맛있는 초밥이에요.
도로와 엔가와 최곱니다.
간장새우와 연어는 쏘쏘 입니다.
장어는 간이 좀 쎄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단점을 하나 꼽자면 테이크 아웃할 땐
별도로 국물을 안주셔서
아쉬운 점이 있었네요^^

주관적인 제 점수는
맛 : 4.0/5.0
가격 : 3.5/5.0
(다른 초밥집에 비해서 조금 비싸요)
양 : 4.0/5.0
(성인 어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서비스 : 4.0/5.0
재방문의사 : 4.0/5.0

참고로 주차는 가게 앞에 2개정도 밖에 없어요.

용리단길 주차 팁을 알려드리면,
용리단길을 따라 조금만 올라가면
국방부 민원실 주차장이 있는데,
평일에는 민원인들이 있으시기 때문에 사용하시면
안 되고,
주말에는 민원업무를 하지 않으므로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아요.
걸어서 약 3분 거리
입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용산 용리단길 초밥맛집
은행골 리뷰 였습니다.

오늘도 가장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