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진해) 촌돼지 보쌈 김치찌개 본문

Review(내돈내산)

(진해) 촌돼지 보쌈 김치찌개

cacaotalc 2021. 10. 18. 13: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볼 일이 있어 진해에 다녀왔어요.
진해 1년에 한 두번 일 때문에 가는 곳인데 갈 때마다
도시가 발달 되는것 같아요.

진해는 KTX를 이용했구요
진해로 바로 가는 것은 없어서 창원중앙역으로 가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진해로 갔습니다.
752번 등 중앙역에서 진해로 바로 가는 버스도 있고
택시를 이용해도 안민터널을 통한 길이 잘 되어 있어서
15,000원~20,000원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되어 맛집을 폭풍 검색하던 중
같이 오신 분이 아시는 맛집이 있다며 데려가 주신
진해 김치찌개 맛집 <촌돼지 보쌈> 입니다.

위치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충무로 50-2 이고
북원 로타리 기준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입구 사진입니다.
가게가 입구만 밖으로 나와 있고 식당은 안에 있어서
찾기가 좀 어려우실 수 있겠어요.

영업시간은 평일 11:10~13:30, 17:30~21:00 에요.
아무래도 주 고객이 진해에 있는 군인분들 이다 보니
평일 점심과 저녁에만 장사를 하시나 봐요.

메뉴는 보쌈과 김치찌개가 다 입니다.
내공있는 맛집 냄새가 나죠?ㅎㅎㅎ

간판부터 가게 들어가는 입구 이구요.
벽화가 눈에 띄네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김치찌개 2인분 주문 했어요.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바로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2인분 사진 입니다.

아마 주문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미리 끓여
두시는거 같더라구요.
웨이팅 없이 바로 나오는건 좋은데
또 미리 조리해놓으면 좀 그렇자나요ㅎㅎㅎ
그래서 좀 반신반의하며 객관적으로
리뷰 했습니다ㅋㅋㅋ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김치찌개에 고추가 아주
많은 것이 특징이고 심지어 땡초 입니다^^;;;;

맛은 일반적인 김치찌개보다는 확실히 칼칼해요.
맵기가 그냥 먹을 때는 보통 매우맛,
고추랑 같이 먹으면 조금 더 매운맛 입니다.
막 매우맛 아니고 맛있게 매워요ㅎㅎ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김치는 많이 신 김치는 아닌 것 같고
적당히 신 김치 정도 에요.

밑반찬은 콩나물, 미역, 어묵볶음 등등 많이 주시는데
사실 김치찌개 먹기도 바빠서 많이 못 먹었어요ㅎㅎ

배가 고프기도 해서
금방 밥 한공기 뚝딱 했어요.
양은 성인 두명 먹기 조금 부족한 듯 딱 맞게 떨어
졌지만 밑반찬 거의 안먹고 먹은거라 감안하면
2인 먹기에 충분할거 같아요.

점수로 평가하면
맛 3.5/5.0
양 3.5/5.0
입니다.
김치찌개 당길 때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ㅎㅎ

이상 지금까지 내돈내산 진해 김치찌개 맛집
촌돼지 보쌈 리뷰
였습니다.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