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용산 삼각지역 용리단길) 내장곰탕 맛집 평양집 본문

Review(내돈내산)

(용산 삼각지역 용리단길) 내장곰탕 맛집 평양집

cacaotalc 2021. 10. 30. 21:06
반응형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아침에 급하게 용산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새벽 일정이라 식사를 못하고 가서
근처 아침식사가 가능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맛집!
용산 삼각지역 근처 용리단길 내장곰탕 맛집 평양집
소개해 볼게요!

곰탕이면 곰탕이고, 내장탕이면 내장탕이지
내장곰탕은 무엇인가?ㅎㅎ
궁금하시죠? 곧 소개하겠습니다ㅎㅎㅎ

우선 위치는 삼각지역 1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일만큼 훌륭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07:00~22:00 까지하고
명절을 제외한 공휴일에도 영업하세요!

전화번호는 02-793-6866 이에요.

메뉴는 제가 먹은 내장곰탕 외에도 여러가지
소 부위를 판매하고 있어요.

고추가루는 비싼 식당을 가도 보통 중국산을 쓰는데
평양집은 국내산이라는게 놀랍네요.

내장곰탕은 평일 오후 5시,
휴일에는 오후 8시까지만 판매
를 합니다.
식사시간에만 주로 판매하고 나머지 시간은 술과
곁드릴수 있는 곱창, 양 등을 판매하네요.

저는 내장곰탕 기본을 시켰어요.
뼈다귀 해장국이 보통 8천원~1만원 정도니까
가격만 보면 기본 1만원 특 1.5만원이면
그리 싼것 같지 않아요.

주문한지 5분 쯤 지나 음식이 나왔습니다.

다대기는 기본적으로 넣어서 나오고
다대기가 전혀 맵지 않은 정도이니 맵찔님들
참고 하세용!ㅎㅎㅎ
숟가락을 미리 주시지 않고 국에 꽂아서 주시는게
독특하네요.
처음에 젓가락만 주시길래 숟가락 달라고 말씀드릴까 말까 하다 참았는데 잘 했어요ㅋㅋㅋ

사진에 약간 나오는데 깍두기만 밑반찬으로 나와요.
보통 국밥집가면 고추 양파 같은거 장이랑 같이
주시는데 여긴 깍두기만 나옵니다.
좋았던 점은 깍두기를 1인 그릇에 소분해서
개별적
으로 주세요.
위드 코로나 앞둔 시기에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곰탕만 확대해 볼께요.

맛은 일단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국물에서 잡내는 전혀 안나고
내장에서도 잡내 전혀 없어요.
그리고 내장도 확실히 신선한 것 같아요.
손님들이 아주 많은 식당이라고 하는데
역시 회전율이 좋아서 인지 신선합니다.

간은 심심한 정도로 되어 있으니
기호에 따라 소금을 추가하시구요,
들깨 가루가 있으니
넣어주시면 고소한 맛이 첨가 됩니다.
저는 넣지 않았지만 후추도 있어요.

총평은 잡내는 전혀 없고, 내장도 신선해서
전혀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고 맛있어요.
아쉬운 점은 그릇 채 끓여서 나온게 아니어서 인지
뜨거운 국물은 아니여서 별로였고
국물이 잡내나 이런게 전혀 없다보니
진한 육수의 맛이라기 보다는 약간 맹탕인 느낌?이
강해요. 그리고 말아서 나오는 밥이 좀 별로 였어요.
찰진 좋은 쌀 맛이 아니고
약간 푸석푸석한 밥맛 이었습니다.
양은 어른이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주관적 점수는
맛 : 3.0/5.0
가격 : 3.0/5.0
양 : 4.0/5.0
서비스 : 4.0/5.0 (친절하세요^^)
재방문 의사 : 3.5/5.0


지금까지 내돈내산 용산 삼각지역 내장곰탕 맛집
평양집 리뷰 였습니다.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