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수지_K2 비숑 리버시블 다운 플리스 후리스(인스타그램) 본문

Stylish

수지_K2 비숑 리버시블 다운 플리스 후리스(인스타그램)

cacaotalc 2021. 10. 13.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어김없이 날씨가 너무 좋아요.
하늘은 끝도 없이 높고 푸르고,
공기는 또 얼마나 상쾌한지 아침부터
기분 좋은 하루네요.

그런데 확실히 날씨가 쌀쌀해지긴 했어요.
간단한 이너와 긴팔 셔츠를 입고 외출했는데
춥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시원, 상쾌한 느낌의 공기 입니다.

계절의 변화는 사람들 옷 차림에서도 보여요.
아주 간혹 반팔 입으신 분도 있으시지만
대부분은 긴팔에 외투까지
단단히 입으신 분들도 자주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쌀쌀해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옷을 포스팅 해볼께요.
미쓰에이 수지님의 K2 비숑 리버시블 다운입니다.
비숑 후리스(플리스)는 워낙 유명해서
작년에도 옷 구하기가 힘들 정도였죠.
이번 비숑 후리스(플리스)다운도
사전 예약만 3,000명이라고 하니
또 대박 난거 맞죠?ㅎㅎㅎㅎ

우선 수지님 인스타에 있는
비숑 후리스(플리스) 착샷 보고 가실께요.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님 인스타에는 비숑 후리스(플리스)착샷이
게시되어 있는데,
비숑 후리스(플리스)는 수지님 사진에서 처럼 트렌디한 스타일로
포켓이 예뻐서 인기가 정말 많은 옷이에요.
작년에도 난리 났어죠ㅎㅎㅎ

오늘 소개할 옷은 어제 10.12. 출시된
따끈따끈 신상 K2 비숑 리버시블 다운 입니다.

겉뽀속따!!!
겉은 후리스(플리스)로 뽀송뽀송하고!
속은 다운으로 따뜻하게! 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슬로건도 재밌게 지었네요ㅎㅎㅎ

종류는 비숑 리버시블 다운 POP,
비숑 리버시블 다운 URBAN,
비숑 리버시블 다운 ICON 까지 총 3가지에요.

이름에서 알 수 있는것 처럼 세 타입 모두 리버시블로 후리스(플리스)면과 폴리면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하구요.
모든 면에 라미네이팅 필름을 덧대어서
방풍 기능을 강화한것이 특징입니다.

충전재는 오리 솜털과 깃털 80:20인데
요즘 모피나 오리털 등 살아있는 동물로 부터 소재를 얻는것까지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비숑 후리스(플리스)다운에 사용된 충전재는
모두 강제 채취하지 않았음을 인증하는 책임다운기준(RDS) 을 획득한 것이라고 합니다.
☆ RDS : Responsible Down Standard
채취부터 제품 사용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추적하고,
사육과 도축 등 다운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및
동물학대 여부 등 인도적이고 윤리적인 정당성을
인증하는 제도

제품의 가격은 K2 공식홈페이지 기준
259,000원~279,000원 입니다.

저는 비숑 후리스(플리스)때 부터
포켓이 너무 예뻐서인지
다운에서도 URBAN이 가장 예뻐 보이는데
이웃님들은 어떠세요?^^

지금까지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K2 비숑 리버시블 다운 소개해 드렸어요.

공홈에도 벌써 품절된 사이즈 색상이 좀 보이네요.
후리스(플리스)와 다운 구매 계획이 있으셨다면
서둘러서 GET!!^^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