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손나은 김나영_VALENTINO 발렌티노 니트 스웨터(인스타그램) 본문

Stylish

손나은 김나영_VALENTINO 발렌티노 니트 스웨터(인스타그램)

cacaotalc 2021. 10. 15.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하루 하루 몸으로 느껴지게 추워지네요ㅎㅎ
이번주 주말에는 서울 최저기온이 1도라고 해요.
곧 영하로 떨어진다고 일기에보 나올 것 같아요.ㅎㅎ
시간 가는것과 계절 변하는 건 정말 쏜살과 같네요.
나이 더 먹기 정말 싫은데 말이죠!!!!ㅎㅎ

오늘은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예쁜 금색 니트를 갖고 왔어요.

예전에 손나은님 착장으로
연예면 기사에서 한번 봤었는데
그때 오! 이쁘다! 했다가 잠깐 잊고 지냈어요.

그러다 오늘 김나영님 인스타에서 똑같은 니트를
보고 또 오! 이쁘다! 해서
오늘은 잊기 전에 후딱 포스팅 해보려구요^^

우선 손나은님 인스타 보실께요~
GOGOGO!!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어떤가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주변에 초록초록 나무도 이쁘고, 하늘, 햇살, 옷
거기다 손나은님 까지 너무 예쁘죠?ㅎㅎ

다음은 김나영님 인스타 착장 입니다.

김나영 인스타그램

김나영님도 옷 잘 입는 여자 연예인 중 한 분인데
손나은님과는 다른 느낌으로 참 예쁘죠?

손나은님과 김나영님이 입은 옷은
<VALENTINO 발렌티노 니트 스웨터> 입니다.
가격은 24s.com 기준 3,045,454원 입니다.

많이 고가죠?ㅎㅎㅎ;;;
이쁜데 비싸네요ㅜㅜ
예쁘고 마음에 드는데 비쌀 때 가장 마음이 아파요.ㅠ

24S.com
24S.com
24S.com
24S.com
24S.com
24S.com

소재는 울 100% 이고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니트인데
색상을 금장으로 하면서 완전히
다른 느낌의 니트가 되었네요.
역시 금!!! 인가봐요ㅎㅎㅎ

차갑지만 상쾌한 공기가 있고
쾌청한 하늘이 있는 맑은 가을에 매치하면
너무 예쁘겠죠?

꼭 입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돈 벌어야 할까봐요.
마음을 다잡아보며 포스팅 마칠께요ㅎㅎ

점점 추워지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최고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