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이하늬_ISABEL MARANT 이자벨마랑 블라우스(원더우먼 8회) 본문

Stylish

이하늬_ISABEL MARANT 이자벨마랑 블라우스(원더우먼 8회)

cacaotalc 2021. 10. 12. 22: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고 긴 연휴를 마치고 일상으로 잘 돌아가셨나요?
저는 피곤할 겨를도 없이 업무를 했더니, 아주 정신없이 하루가 지나갔네요.
오늘 그냥 하루 쉴까 생각도 했지만 그래도 1일 1포를 벌써 포기하면 안 되겠죠?
이웃님들의 응원 덕에, 정말 최선을 다해서 블로그 운영하시는 이웃님들의 열정 덕에 저도 힘을 내어 봅니다.

연휴 동안 몇 가지 생각해두었던 포스팅 소재 중에 오늘은 어떤 것을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역시나 짧은 시간 고민하고 선택했어요.

원더우먼 이하늬 님의 이자벨마랑 블라우스입니다.ㅋㅋㅋ
또 이하늬 님이냐구요? 아직 이하늬 님 옷을 볼 게 있냐고요?
네 아직 있습니다. 매회 다 이쁜 옷만 입고 나오는 걸 어쩌 겠어요ㅎㅎㅎ
원더우먼의 인기가 워낙 하늘을 찌르니 이하늬 님을 벗어날 수가 없네요.

지난 토요일에 방송했던 원더우먼 8회에서는
연주의 기억이 전부 돌아오면서 생기는 에피소드와
승욱이 연주의 과거를 알게 되면서 점점 더 마음이 커지는 내용이 담겼는데요.
극 후반부부터 이하늬 님이 입고 나왔던 예쁜 블라우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GOGOGO!!!!

크아~~~ 블라우스 정말 이쁘지 않아요?
특히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색상의 바지와 매치했는데도 어떻게 저런 핏과 저런 느낌이 나죠?
스토리도 너무 재밌지만 누구도 가질 수 없는 이하늬 님만의 매력을 매회마다 보여주는 것 같아
이하늬 님 보는 재미에 더 기대되는 것 같아요.

하늬님 칭찬 계속하면 끝도 없으니까 정신 차리고...! ㅎㅎㅎ
이하늬 님이 입은 블라우스는
< ISABEL MARANT BAYANI TOP >입니다.
가격은 이자벨 마랑 유럽 공식 홈페이지 기준 288유로, 한화 약 400,000원입니다.

이자벨마랑 공식홈페이지
이자벨마랑 공식홈페이지
이자벨마랑 공식홈페이지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화이트 계열의 간단한 블라우스인데도
넥부터 슬리브까지 떨어지는 라인이나,
특히 어깨 부분을 강조한 포인트들은 정말 가슴을 뛰게 만드는 예쁜 디자인이네요.
이러한 디테일 하나하나가 모여서 아주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블라우스가 완성이 되네요.

극 중 이하늬 님은 사진에서 본 것처럼 일반인들은 소화하기 어려운 핑크색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출한 것처럼 연청에 매치해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또 요즘 많이들 입는 미드 한 길이의 플레어 스커트와 매치해도 너무 이쁠 것 같네요.
아까 잠깐 나오기도 했지만 하늬님처럼 코트 안에 이너로 매치해도
넥 카라가 강조되는 스타일이라 이너로써도 이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참 마음에 드는 옷이에요.♡♡♡♡♡♡♡♡♡
감탄은 여기까지 하고ㅎㅎㅎ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