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김나영_ Calvinklein 캘빈클라인 숏패딩(인스타그램) 본문

Stylish

김나영_ Calvinklein 캘빈클라인 숏패딩(인스타그램)

cacaotalc 2021. 11. 2.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좀 따듯했어요.
갑자기 그렇게 추워지더니 이번에는 또 따뜻해지는게
날씨를 가늠할 수 없네요ㅎㅎ

포근한 날씨지만 그래도 곧 추워질게 분명하니까
미리미리 준비해요^^

그래서 준비한 패피 김나영님 착장
캘빈클라인 오버핏 숏패딩
입니다.

인스타에 올린 사진인데 보고 가실게요.GOGO!!

김나영 인스타그램
김나영 인스타그램

힙한게 멋지죠?
머리까지 옷에 잘 어울리게 준비하셨네요ㅎㅎ

착장한 패딩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1. 캘빈클라인 진 여성 오버사이즈 푸퍼 패딩 자켓 / 가격 : 166,000원(네이버 최저가) / 품번 :  J216824

롯데 온 홈페이지

오버핏으로 나와서 김나영님 착장처럼 힙한 느낌 주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
할 것 같아요.

충전재는 프리마로프트인데 생소하실 것 같아요.

프리마로프트는(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합성 솜 종류 중 하나로 물을 잘 흡수하지 않기 때문에 방수 기능이 탁월하며, 보온성을 효과적으로 유지합니다. 보온성은 오리 털과 비슷한 수준으로,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또한 물 세탁이 가능하며, 건조 시간이 매우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단 자체가 가볍고 부드럽기 때문에 압축성이 뛰어나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며,
이런 장점들로 인해 아웃도어 분야에서
매우 선호되고 있는 소재입니다.

보온성은 오리털과 같은데 물 세탁이 가능하다니!!!!
정말 세탁 안내에 중성세제로 손세탁 또는 울모드, 섬세모드로 세탁기 사용도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ㅎㅎ

겨울에 패딩 입다보면 자주 세탁이 안되서 찝찝한  경우
많은데 거기 다 흰색계열이라 때도 잘 탈거 같은데
필요할 때 마다 세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김나영님 착장 캘빈클라인 진 여성 오버사이즈 푸퍼 패딩 자켓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