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수지&박서준_K2 Thin Air Vibe 씬에어 바이브 본문

Stylish

수지&박서준_K2 Thin Air Vibe 씬에어 바이브

cacaotalc 2021. 10. 30. 08:47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도 겨울 준비를 위한
동계 아이템 하나 갖고 왔어요^^

지난번 포스팅한적 있는 수지님의 K2 씬에어에
이어 이번에는 씬에어 롱버젼 입니다.
이름하여 K2 Thin Air Vibe 씬에어 바이브!
이전 씬에어 라이트에 비해 롱버젼 이라는 것과
야상형 스타일로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어요.

우선 사진 보고 가시자구용!!GOGOGO!

씬에어보다 수지님과 박서준님에게 눈이 더 가는건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ㅋ

씬에어 바이브는 여성용과 남성용이 구분되어 있어요.
여성용과 남성용 구분해서 하나씩 살펴보아용!!

1. 여성 씬에어(THINAIR) VIBE 바이브
상품코드 KWW21574KX / 가격 : 490,000원

수지님 없이 옷 부분 사진으로 보니
디테일이 확실히 좋은게 느껴지죠?^^
K2 옷 이쁘게 잘 만드네요!! 인정인정!!

색상은 사진 속 카키와 미드나잇블랙, 미스티 그레이
총 3가지 에요.

다음은 남성용이에요!

2. 남성용 씬에어(THINAIR) VIBE 바이브
상품코드KMW21569JU / 가격 : 490,000원

남성용도 딱 보면 와 깔끔한데? 생각들만큼
딱 떨어지는 핏이 좋네요ㅎㅎ

색상은 사진 속 미드나잇 블랙과 카키
총 2가지 입니다.

K2에서 쓰고있는 씬다운은 특수 소재로 결합하여
절단이 가능한 다운이라고 하는데요.
열이 빠져 나가는 봉제선인 콜드 스팟이 없어 보온성을 극대화 한것이 특징이에요.

봉제선이 없어서
퀼팅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 을 보실 수 있어요.

충전재는 거위 솜털과 깃털 80:20이고,

금액대별 할인을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요.

바이브 구매하시면 6만원 정도 할인이 가능하겠죠?
항상 할인 정보는 빼먹지 말고 비교해봐요!!^^

지금까지 K2 Thin Air Vibe 씬에어 바이브
포스팅 이었어요!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사진출처 : K2 공식홈페이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