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아이유&카이_BLACKYAK 블랙야크 bcc 부스터 푸퍼 본문

Stylish

아이유&카이_BLACKYAK 블랙야크 bcc 부스터 푸퍼

cacaotalc 2021. 10. 29. 22: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는 게 느껴지죠?
날씨 추울 땐 뭐니뭐니해도 다운 아니겠어요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따끈따근한 신상이에요.
바로 블랙야크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입니다.
아이유와 카이가 모델로 등장했는데요.
역시 패완얼인가봐요ㅜㅜ
너무 이쁘고 멋있네요.
사진 한번 보고갈게요. GOGOGOGO!!

블랙야크 홈페이지
블랙야크 홈페이지

슬로건부터 "겨울을 뜨겁게 부스트~"
벌써 뭔가 따뜻해지는 느낌은 기분 탓이겠죠ㅎㅎ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는 종류가 아주 많아요.
하나씩 살펴보고 어떤 게 제일 예쁜지 우리 뽑아봐요!


1. 블랙야크 BCC부스터 다운재킷
가격 : 279,000원

블랙야크 홈페이지 

색상은 블랙부터 화이트까지 5가지 종류가 있네요. 정말 다양해서 행복한 고민을 하게 하네요ㅎㅎ


2. 블랙야크 BCC 부스터 후드다운재킷
가격 : 299,000원

블랙야크 홈페이지 
블랙야크 공식홈페이지

색상은 옐로 샌드부터 화이트까지 네 종류입니다.


3. 블랙야크 BCC 부스터 블럭다운자켓
가격 : 279,000원

블랙야크 홈페이지 
블랙야크 홈페이지

색상은 퍼플부터 세가지 에요!


4. 블랙야크 BCC부스터 벌룬다운자켓
가격 : 359,000원

블랙야크 홈페이지 
블랙야크 홈페이지

색상은 블랙부터 퍼플까지 세 가지 종류예요.


5. 블랙야크 BCC마카롱 봄버다운재킷
가격 : 299,000원

블랙야크 홈페이지 
블랙야크 홈페이지

색상은 총 네 가지 에요. 다양하죠?

제품의 종류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bbc 다운의 경우
몇 가지 기술이 적용
되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그래핀 안감으로 정전기와 보온성을 높이고,
배플 구조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3단 퀼팅을 적용해서 다운이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어요.
정말 요즘은 옷에도 신기술이 들어가네요.
기능성 옷이 다른 게 아니네요!

블랙야크 홈페이지

기본적으로 덕다운을 적용했고,
솜털과 깃털의 비율은 80:20
입니다.
RDS인증 제품으로 동물 복지에도 신경을 써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 RDS : Responsible Down Standard
채취부터 제품 사용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추적하고, 사육과 도축 등 다운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및 동물학대 여부 등 인도적이고 윤리적인 정당성을 인증하는 제도



10월 27일부터 11월 15일까지 소개해드린 제품에 대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을 하고 있구요.
구매하실 때는 항상 가격비교하시고 구매하기! 아시죠? ^^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안녕!!!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용!!

아, 여러분의 one pick은 무엇이가요?
저는 블럭다운자켓 퍼플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