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이하늬_비비안웨스트우드 멀티컬러 클래식 타탄 체크 자켓 블레이져(원더우먼 12회) 본문

Stylish

이하늬_비비안웨스트우드 멀티컬러 클래식 타탄 체크 자켓 블레이져(원더우먼 12회)

cacaotalc 2021. 10. 24. 18: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와우와우와 완~~~~전 반전!
원더우먼 12회 보셨나요?
친자 검사로 이제 모든게 밝혀지나 했는데
이게 왠걸? 조연주는 진짜 강회장의 딸이 었어요!

역시 드라마는 반전이죠!!!!ㅋㅋㅋㅋ
반전이 어느정도는 있지 않겠나 생각은 했지만
정말 상상도 못한 곳에서 대반전 이네요ㅎㅎ

아무튼 흥분된 마음을 좀 가라 앉히고ㅋㅋ
원더우먼 12회에서 이하늬님이 입고 나온
예쁜 체크 블레이저 자켓이 있었는데요.
아마 예뻐서 다들 기억하실거 같아요^^
장면 보고 가실게요! GOGOGO!!

원더우먼 12회
원더우먼 12회
원더우먼 12회
원더우먼 12회
원더우먼 12회

극중 하늬님하고 너~~~무 잘 어울리게 매치했네요.

상품명은< VIVIENNE WESTWOOD multicolor classic tartan check blazer 비비안웨스트우드 멀티컬러 클래식 타탄 체크 블레이저 자켓 > 입니다.
엄청 길죠?ㅎㅎㅎ

가격은 1,170달러 한화로 약 1,375,000원 입니다.

SSENSE 홈페이지
SSENSE 홈페이지
SSENSE 홈페이지

소재는 울과 면이 각각 반반 정도 혼합되어 있다고 하니
어느정도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가 될거 같아요.
안감은 모두 비스코스로 되어 있습니다.

아주 진한 데님에 매치하면
너무 예쁘게 잘 어울릴거 같아요^^
또..... 갖고 싶어 지네요ㅎㅎㅎㅎ

지금까지 원더우먼 12회 이하늬님 체크 자켓 포스팅
이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안녕!!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