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이하늬-NIKE 나이키 에어맥스 95 다크 드리프트 우드(원더우먼 11회 정장 셋업 매치) 본문

Stylish

이하늬-NIKE 나이키 에어맥스 95 다크 드리프트 우드(원더우먼 11회 정장 셋업 매치)

cacaotalc 2021. 10. 23. 2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원더우먼과 함께 주말 보내고 계시죠?^^

원더우먼도 16회가 마지막이라고 하니 오늘로 12회가 방송되었으니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ㅜㅜ
갯마을 차차차도 끝나고 원더우먼도 이제 2주 후면 마지막이라니.... 재밌게 봤던 드라마들이 하나 둘 끝나네요.
그래도 또 새로운 드라마가 오겠죠^^

지난주 원더우먼 10회에서는 연주와 승욱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내용으로
마무리를 해서 11회가 더 기대되었는데요.
원더우먼 11회에서도 검사와 재벌가 상속녀 역할을 분주하게 하는 이하늬의 1인 2역이 돋보였습니다.

그중 이봉식의 USB를 찾기 위해 이하늬와 괴한이 싸우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이때 정장 셋업에 매치한 신발이 눈에 들어와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우선 해당 장면 보고 가실게요. GOGOGO!!!

싸움 장면에서 신발을 잘 볼 수 있었는데요.
갈색 정장 셋업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신발이었어요.

하늬님이 신고 있는 신발은 <NIKE AIR MAX 95 나이키 에어맥스 95 다크 드리프트우드>입니다.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169,000원입니다.

제이월드샵
.&nbsp; 제이월드샵
.&nbsp; 제이월드샵

에어맥스 95 시리즈는 정말 다양한 버전과 에디션이 있는데요.
다크 드리프드 우드는 특유의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하늬씨처럼 비슷한 계열의 색상 셋업에 매치해도 좋고, 간단한 숏 스커트에 매치해도 예쁠 것 같아요.
맥스 95 시리즈에서 나오는 특유의 둔탁한 느낌이 있는데 그 둔탁한 느낌마저도 다크 드리프트 우드 모델에서는
디자인의 하나처럼 녹아져 있네요.

개인적으로도 하나 소장하면 여러 가지로 매치해 볼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네요^^
고민 좀 해보고(사실 거의 마음 굳혔어요ㅋㅋㅋㅋ)
겟 해야겠어요ㅋㅋㅋ

그럼 전 이만 포스팅 마치고 물러가 볼게요.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