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김연아_NEW BALANCE 뉴발란스 후리스 플리스 뽀글이 경량다운 본문

Stylish

김연아_NEW BALANCE 뉴발란스 후리스 플리스 뽀글이 경량다운

cacaotalc 2021. 11. 1. 11: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겨여왕 김연아님 포스팅이에요!!!^^

피겨퀸 연아님 생각만하면 벌써 10년도 더 지난
캐나다 벤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금메달 받았던 장면이 생각나면서 뭔가 감동이ㅎㅎㅎ

포스팅 끝나면 영상 찾으러 가야겠어요!!ㅋㅋㅋ

뉴발란스에서 후리스 플리스 뽀글이와 경량패딩 착장
김연아님 예쁜 사진들이 있어서 포스팅 해보겠어요.

사진 보고 가실게요. GOGOGO!!

요즘 연아님 공식활동이 뜸해서 근황이 궁금했는데
여전히 너무 예쁘죠? 아니 더 예뻐졌죠?ㅎㅎ
연예인도 아닌데 저런 표정과 포즈는 어떻게 나오는
걸까요? 피겨도 연기력이 중요하지만 그래도 정말
넘사벽 클라쓰!!ㅎㅎㅎ

가라 앉히고 옷을 하나씩 살펴봐요ㅋㅋㅋ


1. 뉴발란스 뉴발 퍼플리스 하이넥 배색집업
가격 : 159,000원 / 품번 : NBMDB4W802

충전재는 별도로 없고 하이넥 부분에 플리스 처리
되어 있어서 착용 후 촉감이 좋을 것 같네요.



2. 뉴발란스 뉴발 경량 구스 다운 자켓
가격 : 199,000원 / 품번 : NBNPB4W802

충전재는 거위 솜털과 깃털 9:1 비율이며,
RDS인증 제품으로 동물 복지에도 신경을 써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 RDS : Responsible Down Standard
채취부터 제품 사용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추적하고, 사육과 도축 등 다운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및 동물학대 여부 등 인도적이고 윤리적인 정당성을 인증하는 제도



3. 뉴발란스 뉴발 퍼플리스 리버서블 후드 집업
가격 : 179,000원 / 품번 : NBMDB4W842

충전재는 별도로 없으니 참고 하세용.

지금까지 연아퀸 김연아님 착장 뉴발란스 후리스와
경량패딩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아주 추운날이 아니면 한 겨울에도 보온성과 함께 활동성까지 생각한다면 후리스와 경량패딩은 필수!
이겠쥬??^^


끝으로 김연아님 인스타 속 사진 함께 남겨드려요!
너무 예뻐요!!ㅎㅎ

오늘도 가장 행복한 날 되세용!!♡♡

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 인스타그램


* 사진출처 :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