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용산 남산타워 N서울타워(주차, 야경, 단풍, 케이블카, 전망대, 할인 등) 본문

Daily life

용산 남산타워 N서울타워(주차, 야경, 단풍, 케이블카, 전망대, 할인 등)

cacaotalc 2021. 11. 3. 2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 전 남산타워에 다녀 왔어요.
단풍도 볼겸 저녁에 다녀왔는데,
확실히 어두워서 낮 보다는 단풍들이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가로등에 비친 단풍이 또 그대로 엄청 예뻤어요ㅎㅎㅎ

밤이라 야경도 너무 좋았습니다.

남산타워로 오르면서 멀리서 보이는 남산 타워
찍어보았는데 너무 예쁘죠?
단풍도 함께 곁들여진게 더 예뻐보이네요.


야경은 또 얼마나 멋 있던지,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 사진 저 멀리 솟아있는 롯데타워 보이시나요?
찾으셨다면 엄지척!!!ㅎㅎㅎ


남산 타워에 올라서는 츄러스를 사먹었는데요
아이스크림과 츄러스가 함께 있는 아이스츄를
먹을 생각이었지만 품절이ㅠㅠ
아쉬웠지만 츄러스만 먹었어요.
전 오리지날을 먹었는데 먹다보니 엄청 익숙한 맛
이어서 한참 고민했는데,
바로 호떡 맛 이었어요ㅋㅋㅋㅋ
무슨 맛인지 찾고나니 얼마나 반갑던지ㅎㅎㅎ
재구매의사 백프로! 다음번에는 무조건
아이스츄로 갑니다!!!


남산타워 전망대에도 올라가 봤는데요.

전망대는 타워 4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타워 입구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어요.
코로나로 전체 입장인원을 제한하고 있어서
티켓팅을 하고 번호를 부여 받은 다음 전광판?에
내 번호가 뜨면 입장하는 시스템
인데 저는 30분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전망대 입장료는 대인 16,000원 소인 11,000원이고
만 3세이하는 무료 입장 입니다.
가족 패키지, 커플 패키지, 통신사 할인 등등 할인정보가 많으니 참고하셔서 꼭 할인 받으세용!


저는 롯데온에서 특가로 인터넷 구매해서
구매내역을 보여주니 대기번호가 찍히 티켓을 주셨어요.


타워와 전망대, 각종 식당 정보이니 참고 하시구요.
N서울타워 영업시간과 휴무일도 확인가능하네요.
365일 운영
이 눈에 띄네요ㅎㅎㅎ


전망대에 올라서 찍은 서울야경이에요.
야외에서 볼 때와 또 다른 모습이네요^^

근데 솔직히 전망대는 비추 입니다.
우선 사람이 좀 많구요.
전망대 유리가 깨끗하지 않아
시야가 남산타워 야외에서 보는것 보다 좋지 않아요^^;;;

저는 전망대는 재방문 의사 없어요ㅎㅎㅎㅎ
딱 남산타워 까지만 방문 하는걸로.


아 저는 이번 남산타워 방문에는
케이블카는 타지 않았는데요.
코로나로 좀 걱정이 되기도 하고
바깥 공기가 좋아서 둘레길 따라 걸어 올라갔어요.

남산 둘레길 인데요.
걸어서 올라가실 때 참고 하시면 되시겠어요.


참고로 남산 케이블카
휴무일 없이 365일 운영하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에요.
요금은 아래표 참고 하시면 좋겠어요.

남산 케이블카 홈페이지

케이블카 주차장은 몇 군데가 있는데
공용주차장과 일반 주차장 주차요금이 다르니
참고 하세요.

남산 케이블카 홈페이지



지금까지 오랜만에 가본 남산타워 N서울타워 방문기
였어요^^
더 추워지기 전에 서울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남산타워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 드려요!!!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