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수지_K2 Thin air 씬에어 다운 본문

Stylish

수지_K2 Thin air 씬에어 다운

cacaotalc 2021. 10. 18. 15: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보다 확실히 덜 춥네요.
그래도 어제 추운 날씨에 무방비 상태로 훅 당해서인지
옷 따뜻하게 입어야 되겠다 생각을 무지했어요ㅎㅎ

그래서인지 장롱 속 패딩도 이번 주말에는 꼭 꺼내야
겠다는 생각도 반드시 행동으로 옮기고 말겠어요!
아자아자!

한편으로는 이참에 장롱 속 패딩 꺼내기 전에
이번 일주일 동안 추우면 어쩌지?
미리 하나 사야되나? 하면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고 있네요.

이거 합리적인 소비 맞죠?
꼭 필요한거 맞죠?ㅋㅋㅋㅋ

패딩의 선택 기준은 당연히 보온성이 1번 인데요.
그 다음 디자인, 편의성 등등 여러 조건이 있을턴데
요즘은 경량성! 가벼움! 이
아주 중요한 조건이 되고 있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다운도 이름하여
씬에어 다운 이에요. 에어도 가벼운데 씬에어라니!!
슬로건도 공기를 입은 느낌 입니다.ㅎㅎㅎ

우선 K2 씬에어 다운 보고 가실께요.

K2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공식홈페이지 기준 430,000원 입니다.
K2 모델 수지님 착장이구요.

씬다운 이라는 기술은
다운을 압축해서 적용하고
재봉선 없이 만들어서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는 콜드스팟을 없앤것이 특징
입니다.

이러한 씬다운 기술을 등부분에 적용했고
등부분은 거위 솜털과 깃털이 90:10
나머지 부위는 80:20 이에요.

숏패딩에 전체적으로 오버핏 느낌으로
아주 편안하고 네츄럴한 연출이 가능하겠어요.

RDS인증 제품 으로 동물 복지에도 신경을 써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 RDS : Responsible Down Standard
채취부터 제품 사용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추적하고,
사육과 도축 등 다운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및
동물학대 여부 등 인도적이고 윤리적인 정당성을
인증하는 제도

색상은 블랙, 스노우그레이, 샌드 베이지, 미스티 민트,
오로라 베이지 총 5가지 종류라
선택의 폭이 넓어졌어요.

미드나잇 블랙, K2 공식홈페이지
아우라 베이지, K2 공식홈페이지
스노우 그레이, K2 공식홈페이지
샌드 베이지, K2 공식홈페이지
미스티 민트, K2 공식홈페이지

지금까지 추운겨울 걱정없이 보낼 수 있는
공기만큼 가벼운 패딩 다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