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est moment

신민아_Erdem 에르뎀 원피스(갯마을 차차차 원피스) 본문

Stylish

신민아_Erdem 에르뎀 원피스(갯마을 차차차 원피스)

cacaotalc 2021. 10. 5. 19:3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갯마을 차차차 보시죠?

며칠 전 신민아-김선호 배우의 키스신이
나왔는데요, 장면만 봐도 달달♡ 달콤♡하네요.

그때 신민아님이 입었던 원피스가
엄청 이뻐서 눈에 띄어 가지고 와봤습니다.

결국에는 예쁜 원피스 입고 고백에도 성공하고
키스도 했어요~~
꺄~~~~
달달하네요ㅠ


제품은
<Erdem elmer carnation-print crepe dress>
입니다.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약 108만원 이네요.

mustit 홈페이지
mustit 홈페이지
mustit 홈페이지
mustit 홈페이지
mustit 홈페이지
mustit 홈페이지

소재는 실크, 비스코스 100%이구요
입었을 때 여~~리~여~~~리, 나~풀~나~풀~한
느낌으로 입을 수 있겠네요.

넥에 간단하지만 타이를 적용해서 심심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이 한층 더 강화된 것 같구요.
웨이스트 타이도 적용해서 루즈한 느낌과 타이트한 느낌을 때에 따라 선택해서 연출할 수 있겠어요.

마지막으로 신민아님 인스타에도
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이 있어 가지고 왔어요.

인스타그램@illusomia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신민아님은
84년생로 올해 만 37세라고 해요.

정말 동안이죠?
사진만 보면 아기 병아리 같이 귀엽고
너무 사랑스럽죠♡

갯마을 차차차 속 신민아과
현실 속 신민아님의 사랑스러운 느낌 처럼
데이트룩으로 딱!! 이겠죠??

지금까지 신민아님 에르뎀 원피스에 대해 알아봤어요.

오늘도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